올해도 변함없이 다니엘기도회가 교단과 교파를 초월하여 전 세계 15,000여 교회 성도들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은혜 속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다니엘기도회는 각계각층의 사람들이 다양한 삶의 자리에서 하나님을 만난 간증을 하고, 그 말씀을 기억하며 하나님의 얼굴을 구하고 부르짖어 기도하는 초교파 연합기도회입니다. 다니엘기도회는 정치적 행사도 아니고 교회 부흥을 위한 이벤트도 아닙니다. 각 삶의 영역에서 하나님의 사명을 따라 묵묵히 사명을 감당한 사람들이 내게 역사하신 하나님을 간증하는, 하나님의 영광을 보는 기도회입니다.
우리는 매일 저녁, 다양한 강사들의 삶에 역사하신 하나님의 역사하심을 들으며, 함께 울고 함께 웃으며 천국의 꽃길을 걷고 있습니다. 이 맛있는 영적 식탁에 아직도 참여하지 않고 계신 분들을 초대합니다. 바쁘신 분도 얼마든지 집에서 스마트폰으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때로 사람을 통해 역사하십니다. 나와 비슷한 고난과 어려움을 겪었던 분들이 “어떻게 그 고난 속에서 하나님을 의지하고 이기며 살아왔는지? 어떻게 실패하였다가 다시 일어섰는지?” 등의 실제적인 간증을 통해 하나님의 응답을 받고 새 힘을 얻으실 것입니다.
우리는 매일 말씀과 간증을 듣고 함께 합심으로 부르짖어 기도하고 있습니다. 예수님은 제자들에게 기도를 가르쳐주시며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께 기도하라’고 하셨습니다. 기도는 아무나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예수님을 나의 구세주로 영접하여 하나님의 자녀 된 자가 할 수 있는 것입니다. 나를 낳아준 육신의 아버지께 자녀로서 당당하게 필요를 구하듯이, 나를 지으시고 죄악 가운데서 구해주신 하늘 아버지께 구하는 것이 기도입니다. 육신의 아버지는 혹시 자녀의 간구에 응답할 수 없을지 모르나 천지를 창조하시고 온 우주에 충만하신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은 자신의 마음에 합한 기도라면 어떤 기도제목도 다 응답해 주실 것입니다. 남은 다니엘기도회에 끝까지 완주하며 더 큰 은혜 받고 실천함으로 하나님을 자랑하는 간증의 주인공이 되시길 축복합니다.